숨은 세차용품 꿀템 추천, 세차의 질 급상승 !

소요 시간: 6

안녕하세요 ADK입니다. 오늘은 숨은 세차용품 꿀템 추천, 세차의 질 급상승 시켜주는 제품들에 관해 추천드리는 포스팅입니다.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세차용품

 

 

세차용품 꿀템 – 트리거용 스티커

세차용품첫번째로 세차의 질을 급 상승하게 해주는 아이템 첫번째는 바로 트리거용 스티커 입니다 ! 트리거 위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는 제품용도가 적혀있는 스티커 인데요. 보통 스티커는 ‘유리세정제’, ‘퀵디테일러’ 이런식으로 써 있습니다. 그러면 세차 하면서 쉽게 쉽게 바로 제품들을 찾아서 쓸 수 있습니다 !

세차용품
세차용품

트리거 위에 붙이기만 하면 끝이다보니 별도로 네임펜 같은 걸로 제품에 용도를 표시하지 않아도 위에다 딱 붙여서 보면 이게 뭔지 한눈에 알 수 있죠. 외국 브랜드의 제품들의 경우는 영어로 적혀 있어서 막상 쓰려고보면 이게 뭐지? 세차 초보이신 분들은 순간적으로 제품들이 자주 헷갈릴 수가 있는데, 이 스티커를 부착하면 헷갈릴 일이 전혀 없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

 

 

 

세차용품 꿀템 – 버킷돌리

세차용품일반적으로 버킷만 있기보다 버킷돌리를 사용하시면 세차 하실 때 버킷을 힘들게 들어 옮기는 수고로움을 덜어주며 세차 하기가 훨씬 수월해 집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버킷 돌리에 달려 있는 바퀴는 작고 좀 뻑뻑한 감이 있습니다 !

세차용품그래서 이런게 불편하다 하는 분들의 경우는 버킷돌리의 바퀴를 교체해주는 팁이 있습니다 ! 돌리 교체용 바퀴로 바꿔서 끼게 되면 부드럽게 움직이며 이동시 소음이 거의 없다는 장점도 또한 있습니다 !

버킷돌리이렇게 기본 바퀴와 교체용 바퀴를 비교해서 보면 한눈에 더 비교가 잘 되는걸 알 수 있는데요. 평소 버킷만 있다 하시는 분들은 버킷 돌리를 사용해 보는 걸 추천드리며, 버킷 돌리를 쓰는데도 나는 좀 불편함이 해소되지 않는다. 하는 분들은 돌리 교체용 바퀴로 바꿔서 끼워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차용품 꿀템 – 컴포트 그립

세차용품그 다음으로 세차의 질을 급상승 해주는 컴포트 그립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일반 버킷의 손잡이의 경우 손으로 잡는 그립부분이 얇고 가늡니다. 평소에는 괜찮으나 개수대에서 물을 가득 담아서 옮기려고 하면 손에 압이 장난 아니게 들어가고, 손에 많은 무리 가는걸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세차용품이런걸 방지하기위해 아직 버킷을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의 경우는 컴포트 그립(두툼한 그립)이 달려 있는 버킷을 구매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세차용품나는 이미 버킷이 있는데, 다시 또 버킷을 사야 되나요? 물음이 드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런 분들은 굳이 버킷을 새로 사실 필요는 없습니다. 손잡이만 교체해주면 되니까요 ! 스내피 그립이라는 제품으로 손잡이를 바꿔 끼우시면 됩니다.

 

 

 

세차용품 꿀템 – 압축분무기

프리워시 할때 있으면 가장 유용하고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이 바로 압축분무기 인데요 ! 물론 프리워시를 뿌릴때 그냥 일반 트리거로 뿌려도 되긴 하지만..아무래도 차 전체를 하려고 하면 여러번 분사해야하는데, 분사하다보면 어느새 손 아귀가 아픈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뿌리는게 아닌 도장면 전체를 뿌려야 할때는 압축분무기를 이용 하시면 아주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근데 압축분무기는 고가도 있고 저가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여러분들 취향대로 예산에 맞춰서 압축분무기를 구매하시면 되지만, 구매에 앞서 구매하고자 하는 압축분무니가 얼마나 강력하고 오래가는 분사력을 지니는지 손쉽고 다양한 분사각도 조절이 되는지를 확인 하시고 압축분무기를 구비하시는게 중요합니다 !

폼형태로 나오는 압축분무기의 경우, 주로 휠 닦을 때 굉장히 많이 사용하며 사실 휠뿐만 아니라 apc세정제(시트리스워시)를 뿌릴때도 사용하면 거품이 나오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세차용품 꿀템 – 대용량 트리거 희석용기

꿀템마지막으로 세차의 질을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으로 대용량 트리거가 달린 희석 용기를 추천드립니다 ! 일반 희석용기가 아닌 희석 용기중에서 트리거가 큰 제품을 사용하는게 포인트입니다 !

트리거

트리거

왼쪽은 일반 트리거가 달린 희석용기 제품이며, 오른쪽은 대용량 트리거가 달린 희석용기 제품인데, 물론 대용량 트리거가 달린 희석용기가 용량도 크기는 하지만, 일반 트리거가 달린 제품과 비교 하였을때 분사량이 어마무시하게 차이가 크게 납니다.
일반 트리거가 한번 분사 시 1.4ml정도가 나가지만 대용량 트리거를 사용하면 한번 분사 시 4ml가 나갑니다. 분사량이 3배 가량 더 나가게 되면 여러분들이 트리거를 당기는 횟수를 1/3로 줄일 수 있다는 말이며, 여러분들 전완근이 좀 덜 필요하겠죠?

 

오늘 포스팅은 영상으로도 확인 가능하니 영상으로 다시한번 숙지 하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관련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댓글 모두 보기
0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