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 없는 고압 세척기 추천 제품 | 고압 세척기 고르는 방법

소요 시간: 4

디테일링 샵 준비하는 예비 사장님을 위한 고압 세척기 추천 제품을 골라봤습니다. 국내 정식 수입되고 있고 A/S가 가능한 브랜드 중에서 골랐습니다. 업소에서 사용하기 충분한 성능이면서 가격도 괜찮은 고압 세척기 추천하는 제품들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고압 세척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효율성 및 효과성

고압 세척기는 차량을 청소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여줍니다. 기존의 청소 방법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먼지, 때, 기타 끈적한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고압 세척기의 강력한 성능은 가장 오염이 심한 부분도 쉽게 세정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디테일링 과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고압 세척기 추천

 

물 절약

기존의 물호스를 이용하는 세차 방법에 비해 물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고압 세척기는 물과 공기가 함께 분사되는 방식으로 일반 물호스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물 사용량은 적습니다. 하지만 높은 압력 덕분에 세정력은 훨씬 강력합니다.  상당히 적은 양의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에도 이롭고 디테일링 샵 수도비용도 줄일 수 있습니다.

 

향상된 청소 결과

고압 세척기를 사용하면 강력한 압력으로 물을 더 깊은 부분까지 세정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과정은 폴리싱 및 왁싱과 같은 추가 디테일링 단계를 준비하는 데 중요합니다.

고압 세척기 성능

 

고압 세척기 추천 제품 중요한 성능 지표

내구성

디테일링 샵에서 사용하는 고압세척기는 빈번한 사용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작업 효율성을 위해 고압 호스 길이는 15m 이상 되는 것이 좋습니다.

 

압력 등급 (BAR)

고압세척기의 압력 등급은 중요합니다. Bar가 높은 세척기는 강한 얼룩과 먼지를 더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페인트에 안전한 압력 등급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디테일링 샵에서 사용하기 적절한 고압 세척기 추천 제품들의 압력은 110bar 이상입니다.

 

분당 토출량

분당 토출량은 세척기가 사용하는 물의 양을 나타냅니다. 분당 토출량이 높으면 세정 시간이 빨라질 수 있지만, 더 많은 물을 사용하게 되니 참고하세요.

 

보통 고압 세척기를 선택할 때 압력만 고려하는데, 고압수의 세정력(CU)은 압력 x 분당 토출량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압력과 분당 토출량을 모두 고려해야 좋은 고압 세척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압 세척기 추천 제품

디테일링 샵에서 사용할 고압 세척기로 추천할 제품을 2가지 추천하면 카쳐와 크란즐 제품입니다. 2가지 브랜드 독일 브랜드이며, 모두 한국 총판이 있어 A/S에 문제가 없습니다.

크란즐 A/S : 크린피아 www.clean.co.kr

카쳐 A/S : 한국 카쳐 www.karcher.co.kr

 

고압 세척기 추천 제품1

크란즐 HD7/122TS 구매 링크

최대압력 : 135bar

최대토출량 : 7L/min

장점 : 뛰어난 내구성, 30분 이상 장시간 사용 가능

단점 : 성능 대비 높은 가격

고압 세척기 추천 크란즐

 

고압 세척기 추천 제품2

카쳐 K 5 Premium 구매링크

최대압력 : 150bar

최대토출량 : 8.5L/min

장점 :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단점 : 권장 연속 사용시간 10분 정도

고압 세척기 추천 카쳐

 

내구성, 압력, 분당 토출량 등을 고려했을 때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들입니다. 물론 이보다 더 높은 사양일수록 좋습니다. 추가로 고압 세척기를 이용한 프리워시 과정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테일링 샵 준비 중이거나 현재 운영 중인데 새로운 고압 세척기 구매하려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성능 제품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됨

작성자

태그:

관련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댓글 모두 보기
0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