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세차 퀵디테일러 활용 방법

소요 시간: 3

겨울철 세차 퀵디테일러

흔히 ‘물왁스’라고 많이 불리는 퀵디테일러는 사용법이 워낙 간편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성능 역시 왁스나 실런트에 못지 않게 향상되어 퀵디테일러만으로도 뛰어난 광과 슬릭감의 코팅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도 쉽고 빠르게 세차를 마무리 할 수 있는 겨울철 세차 퀵디테일러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겨울철 세차 퀵디테일러 란?

겨울철 세차 퀵디테일러

퀵디테일러는 초보자는 물론 디테일링 매니아들도 세차 마무리로 애용하는 코팅제입니다. 세차 후 물기를 제거한 상태에서 뿌리고 타월로 닦아내는 것만으로 도장면의 광이 살아나고 가볍게 코팅까지 마칠 수 있습니다.

 

또한 퀵디테일러의 성능이 향상 되면서 단순히 세차 마무리를 위한 광만이 아닌 지속성이 있는 코팅층을 형성해줍니다. 때문에 세차 후 중간관리제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줘서 셀프 디테일링에서 큰 만족도를 주는 케미컬 중 하나 입니다.

 

겨울철 세차 퀵디테일러 사용 방법

겨울철 세차 퀵디테일러

퀵디테일러는 그냥 뿌리고 깨끗한 극세사 타월로 닦아주면 작업이 끝납니다. 하지만 작업성이 쉽고 간편한만큼 적절한 사용량을 지키지 않고 과도한 분사할 경우 불필요한 퀵디테일러 소모만 초래 합니다. 퀵디테일러 역시 다른 왁스나 실런트와 마찬가지로 더 많은 양을 사용한다고 광이 더 좋아지거나 코팅이 더 두껍게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적절한 양으로 효율적인 사용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퀵디테일러의 적정 사용량에 대한 글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퀵디테일러 사용법 –  물왁스 어떻게 써야 할까?

 

겨울철 세차 퀵디테일러

퀵디테일러 분사 시 트리거 노즐의 분사구를 넓게 분무하도록 설정한 후 30-50cm 정도 거리를 두고 분사해주면 가까이에서 분사했을 때보다 같은 양을 좀 더 넓은 부분까지 도포해줄 수 있습니다.

 

겨울 퀵디테일러

넓게 분사해주고 버핑을 충분히 해줍니다. 충분히 펴 바르고 남는 약재나 잔사가 없도록 깨끗하게 버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퀵디테일러는 소량으로 깨끗하게 잘 버핑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 입니다.

 

겨울철 세차 결론

퀵디테일러는 셀프세차를 즐기는 모든 사람에게 뿌리고 닦기만 하는 편한 작업성으로 화려한 광이 올라오는 결과물을 제공해주는 케미컬입니다. 특히, 추운 겨울철 세차 퀵디테일러 사용은 디테일링 시간을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퀵디테일러의 사용은 필수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간편하고 빠르게 즐거운 세차 즐기시기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댓글 모두 보기
0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