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오토익스프레스 최고의 세차용품 부문 선정

소요 시간: 4

세차용품 브랜드가 자동차 전문 매체의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것은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얼마 전에 영국의 자동차 매체인 오토 익스프레스에서 올해의 세차용품 어워드를 발표했습니다. 2020 어워드에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제품이 선정된 소식 전해드릴께요. 올해만 국내외를 합쳐 2번째 수상이네요.

 

세차용품

 

오토 익스프레스 소개

먼저 오토 익스프레스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오토 익스프레스는 영국의 자동차 매체로 웹진, 커뮤니티, 자동차 관련정보, 뉴스, 자동차 매매 등 자동차 관련 포털로써 영국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매체 중 하나입니다.

오토 익스프레스

그래서 해마다 신차, 자동차용품, 세차용품 등 자동차 관련 분야별로 제품을 엄중히 비교하고 테스트하여 최고의 상품들을 선정해서 발표하고 있습니다. 2020년 세차용품 부문에서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제품들이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2020 오토익스프레스 세차용품 부문 중에서도 APC 다목적 세정제유리세정제왁스&실런트에서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제품이 선정 되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테스트 및 선정은 오토익스프레스 제품 테스트 그룹에서 진행하고 자체 테스트를 통해 성능, 가격 등을 비교하고 별점으로 평가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게됩니다. 

세차용품 1위

 

세차용품 실내 부문

Best interior trim cleaner 2020

실내 트림 세정 부문

세차용품

 

Rating : 4.5 stars(별점 5점만점)

실내 트림 세정제 부문에서 시트러스 워시가 선정되었습니다.

프리워시제로 주로 사용되는 시트러스 워시가 실내트림 세정제 부문으로 선정되었니다. 다목적 세정제, 즉 APC 클리너의 세정력을 중심으로 테스트하고 선정된 부분입니다. 따라서 다시 한번 시트러스 워시의 뛰어난 세정력과 높은 희석비율이 인정을 받았습니다.

테스트는 트림 페널에 초콜릿과 버터를 발라 얼마나 깨끗하게 제거하는지를 테스트 했습니다. 최대 100:1의 높은 희석비율과 뛰어난 세정력으로 실내외를 막론하고 오염물 세정에는 ‘시트러스 워시가 답이다’ 라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세차용품 유리 부문

Best car glass cleaners 2020

유리세정제 부문

 

Rating : 4 stars(별점 5점만점)

헬샤인 페인 유리 세정제는 높은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선정되었습니다. 뛰어난 유리 세정력과 자동차는 물론 바이크, 바이져 와 같은 플라스틱 등에도 사용할 수 있는 성능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네, 많은 분들이 자주 물어보시지만 틴팅 필름에도 사용가능한 제품이죠^^

 

세차용품 왁스, 실런트 부문

Best car wax and sealant 2020

왁스 & 실런트 부문

 

Rating : 4 stars(별점 5점만점)

어비스 실런트의 높은 가격대로 인해 테스트는 어비스 샘플팟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광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방오성을 테스트를 통해 인정 받으며 왁스 & 실런트 부문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작업성은 편하지 않은 제품이지만 실런트인데도 웻룩(Wet-look)을 보여주는 특이한 실런트입니다. 영국과 유럽에서도 코팅제 중 만족도가 정말 높은 제품입니다.

 

오토 익스프레스에서 선정한 2020 최고의 세차용품 부문에 다양한 디테일링 브랜드의 제품들과 함께 선정되었습니다.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제품은 다년간 꾸준히 영국 내에서도 부문 별로 인정받고 있는 디테일링 전문 브랜드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2020 오토익스프레스 어워드 수상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댓글 모두 보기
0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