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제거제 완전정복! 타르,문콕 스펀지,강력 스티커 녹이기

소요 시간: 4

자동차 아래쪽에 알 수 없는 검정색 점 형태의 오염물을 본 적이 있나요? 이게 바로 타르라는 것입니다. 세차로 제거되지 않아서 어떻게 제거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글에서 타르제거제 사용하여 타르를 제거하는 방법과 타르제거제로 제거할 수 있는 오염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르 원인

보통 차량에 오염되는 타르는 도로 포장에 사용되는 아스팔트로 인해 생기는데요. 특히 포장한지 얼마 안 된 도로를 주행하면 타르가 쉽게 붙게됩니다. 타르는 세차만으로 제거가 힘들기 때문에 타르제거제를 사용하여 제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타르제거거제는 타르 뿐만아니라 스티커 잔여물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휠과 도장면 타르 제거

안 지워지는 검정색 점들. 아무리 세차를 열심히 해도 꼭 안 지워지는 이런 오염물이 있죠. 검정색 점 같은 것들이 자잘하게 있다면 타르입니다. 분명히 깨끗하게 세정을 해줬는데도 이렇게 검정색 오염물이 있다면 타르를 의심해보세요.

타르

 

타르제거제 사용방법

타르 제거는 세차와 물기제거가 끝난 후에 하면 됩니다. 타르로 의심되는 부위에 저스트 더 토닉 타르제거제를 충분히 분사해주세요. 그리고 몇 분 정도 기다려주면 타르 오염물이 녹아서 흘러내리고 불려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르제거제

타르제거제

 

최소 1~3분 정도는 기다렸다가 깨끗한 극세사 타월로 닦아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타월로 닦아낼 때는 무리하게 문지르지 마세요. 그냥 가볍게 훔쳐내듯이 닦아주면 충분합니다. 닦아냈는데 조금 남아있다면 1~2회 반복해주세요.

타르제거제 사용법

 

타르제거 전후 비교

오른쪽 사진은 타르제거제를 분사한 후 3분 뒤에 타월로 닦아낸 사진입니다.

타르제거제 전후
타르제거제 전후
타르제거제 전후
타르제거제 전후

 

 

 

문콕 스펀지, 스티커 제거

똑같은 방법으로 문콕방지 스폰지, 강력스티커를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타르제거제가 타르와 글루에 반응하기 때문인데요. 지저분한 스티커자국을 깨끗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자국이 남아있다면 반복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스티커 제거

스티커 제거

주차스티커 제거

주차스티커 제거

 

타르제거제 결론

세차 후에 발견된 검은 점들, 그냥 지나치셨나요? 힘들게 스티커를 제거하셨나요? 나중엔 더 지져분해지고 제거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발견했다면 즉시 제거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타르제거제를 이용해서 타르와 스티커 자국를 제거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타르제거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타르제거제

 

관련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댓글 모두 보기
0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