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냄새 제거 – 방향제 추천 리뷰

소요 시간: 5

자동차에서 나는 담배 냄새와 각종 냄새가 제거되지 않아서 고민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환기나 차량용 디퓨저로는 냄새 제거가 되지 않고 오히려 냄새가 섞여서 더 불쾌해질 수 있습니다. 이런 냄새 제거를 위한 간단한 차량용 방향제 사용 팁과 방향제를 알면 쉽게 자동차 냄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방향제

점차 흡연자의 비율이 줄어들고 있지만 아직 자동차 안에서 흡연을 하거나 각종 음식물 섭취 등으로 인해 불쾌한 냄새가 가득한 차량으로 운행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흡연

그렇지만 자동차 담배냄새는 방치할 경우 실내장재에 스며 들어 흔히 말하는 쩐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실내 방향에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실내에 찌든 잡내, 담배냄새 제거

자동차 담배냄새 및 각종 냄새들은 보통 시중에 나온 차량용 방향제로 덮거나 탈취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량용 방향제는 강력한 방향 성능과 탈취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냄새가 섞여서 나질 않습니다.

차량냄새

그렇지만 어설픈 차량 방향제를 사용하면 오히려 머리가 아플수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방향제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보통 비치형 차량용 방향제들은 처음엔 향이 강하지만 점차 발향이 약해집니다. 향이 약해 지면 차량의 냄새와 섞여 역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스프레이 형식 타입의 방향제를 사용 하는게 더 좋습니다.

 

자동차 냄새 제거- 방향제 사용법

헤븐센트

올바른 방향제의 사용법은 직접적으로 바로 공기 중에 뿌려 주기 보단 차량의 발매트쪽이나 천재질 쪽으로 분사 해주는걸 추천 드립니다.

 

 

자동차 냄새 제거- 방향제 추천 2

AD방향제

그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건 100ml의 미니 사이즈로 나온 AD 방향제들 입니다. 차량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며, 향수처럼 아주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물론, 뛰어난 발향과 더불어 각종 잡냄새 제거에도 탁월합니다.

총6가지의 다양한 향들이 있어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각각의 이름과 특징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방향제추천

애플파이: 이름처럼 달콤한 애플파이 향입니다. 사과와 시나몬의 갓 구운 과자향이 조화롭게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워터멜론: 상쾌한 향이 특징인 워터 멜론 향입니다. 첫향은 상쾌 하면서 마지막은 달달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입니다. 차량 실내 공기로 완벽한 여름 향기를 느낄 수 있어 여름철에 뿌려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버블검: 풍선 껌이 연상되는 톡톡 튀는 느낌의 향입니다. 여자분들이 이 향을 맡을때 귀여운 대형견 스타일의 남자가 떠오른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루바브 앤 커스타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은은한 향이며, 달콤한 향과 신선한 향이 조화로운 제품이므로 가장 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초콜렛 오렌지: 달달한 초콜릿 향의 방향제입니다. 마무리는 오렌지 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되어 초콜렛의 달달함과 오렌지의 상큼함을모두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베이젼: 이베이젼(EVASION)은 남성적인 느낌의 향으로 시원한 스포츠 퍼품 향입니다. 스포츠 퍼퓸과 같이 시원하고 산뜻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아주 섹시한 향입니다. 우스겟 소리지만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다면 혹은 썸녀가 있다면 이 향을 차에다 뿌려라 라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은 자동차 냄새 제거 방법 및 헬샤인 헤븐센트 방향제와 6종의 미니사이즈 방향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평소 실내에 방향제를 자주 뿌려주면 꿉꿉한 잡내없이 상쾌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아직 스프레이형 방향제를 사용 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시간이 지날수록 발향이 약해지는 거치형 방향제 대신 스프레이형 방향제로 바꿔 사용 해보세요 ! 뿌릴 때마다 기분 좋은 향이 퍼진다면 훨씬 더 기분좋은 드라이브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댓글 모두 보기
0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