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김서림 : 3초 투자로 방지하는 꿀팁

소요 시간: 4

자동차 김서림

비도 오는데 앞유리에 김까지 서리면 시야 확보가 너무 힘듭니다. 이런 김서림, 누구나 ‘이것’을 이용하면 김서림 방지 가능한 초간단 해결 꿀팁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김서림 방지제 없이 해결할 수 있는 꿀팁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김서림

자동차 김서림

자동차 앞유리의 김서림은 자동차 내부와 외부 온도차로 인해 자동차 유리 안쪽에 뿌옇게 수증기가 끼는 현상입니다. 비 오는 날, 주로 장마철에 자주 볼 수 있는 현상으로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방해해 자칫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미리미리 자동차 김서림 방지에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자동차 김서림 해결방법

자동차 김서림

자동차 김서림 해결방법을 떠올린다면 일반적으로 김서림 방지 방수필름을 많이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도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현실적으로 창문 전체 모두를 김서림 방지 방수필름을 붙이는 건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을 이용한다면 창문 전체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구하기도 쉽고 집에 하나쯤 구비되어 있을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오늘 당장 자동차 김서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김서림

김서림 방지제가 아닌 집집마다 하나씩은 다 있는 그 제품이 무엇이냐? 바로 면도크림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제형입니다. 일반적으로 거품이 나는 폼 형태가 아닌 겔 형태의 쉐이브 겔 제품으로 구비해주셔야 제대로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가지고 계신 타월에 겔타입 쉐이빙 제품을 적당히 도포한 뒤 차량 유리안쪽 면에 골고루 잘 펴발라 주시면 됩니다.

 

자동차 김서림

그리고 타월을 이용하여서 닦기만 하면 됩니다. 참 쉽죠? 집에 있는 제품을 이용해서 김서림 방지까지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자동차 김서림

사진을 보면 겔을 바르기 전은 김서림이 심하지만 쉐이브 겔을 바르고 닦아 낸 후에는 김서림이 없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방법은 지속력이 조금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비교적 자주 해줘야만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 해주세요.

 

결론(Conclusion)

오늘은 간단하게 집에 많이 있는 면도 제품(쉐이브 겔)을 이용하여 자동차 김서림 방지까지 가능한 유용한 팁에 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요즘 장마로 인해 자주 비가 내리는 요즘, 김서림 예방을 미리미리 하셔서 더욱 더 안전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내용은 영상으로도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Subscribe
Notify of
guest

2 Comments
Oldest
Newest
Inline Feedbacks
댓글 모두 보기
안성환

영상이 재생이 안되네요 ㅠㅠ

Teo

수정했습니다. 링크 걸 때 오류가 있었나보네요

2
0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