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그래프 – 하이브리드 카나우바 쇼왁스

안녕하세요. AD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입니다.

오늘은 영국에서 넘어온 핫한 카나우바 왁스를 소개드리겠습니다ㅎㅎ

카나우바 왁스인듯 왁스 아닌 너~~~ 넌 이름이 뭐니…

 

 

바로, 오토그래프 하이브리드 럭셔리 카나우바 쇼왁스 입니다.

뭐이리 이름이 거창한가 싶지만 영국 본사 설명 그대로네요.

일단 하이브리드라는 단어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카나우바 왁스이긴한데 뭔가 믹스되어 있을거라는 느낌이 옵니다.

 

 

 

오토그래프

하이브리드 카나우바 쇼왁스

오토그래프는 영국에서 한정 판매된 레거시 카나우바 왁스어비스 실런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말그대로 하이브리드 카나우바 왁스입니다.

카나우바 왁스의 깊은 웻룩과 어비스 실런트의 뛰어난 방오성이 합쳐진 AD 현존 최강의 왁스라고 할 수 있죠^^

 

 

먼저 외모만 살펴봐도 다른 카나우바 왁스들과는 확실한 차이를 보여줍니다.

오크우드로 수제작된 하드케이스만 봐도 그렇죠.

음각으로 휘날리는 오토그래프 레터링이 새겨진 우드케이스는 귀하게 모셔야할 녀석이라고 알려줍니다.

 

 

 

오픈 방식은 마그네틱 자석을 사용해 살짝 힘을 주어 위쪽으로 당기면 깔끔하게 분리됩니다.

 

그리고 모습을 드러내는 빠알간 유리용기ㅎㅎ

묵직하면서 깔끔한 유리용기에 담겨진 오토그래프 카나우바 왁스는 확실히 고급진 느낌을 마구 발산합니다~~

이녀석 패키징은 갠적으로도 정말 맘에드네요^^

 

그리고 소량만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30g 미니팟 제품도 함께 출시되었죠ㅎㅎㅎ

용량은 적은듯 싶지만 요거 하나로 차량 5~10대는 작업해줄 수 있기 때문에 작다고 무시할 녀석은 아닙니다.

오토그래프 30g은 오크우드 케이스가 따로 없이 조그마한 유리용기에 담긴 본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200g 용량이 부담스러운 분은 오토그래프 미니팟을 사용해보는것도 좋겠네요^^

 

외모는 요정도로 살펴봤구요. 이제 오픈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나우바 왁스와 어비스 실런트의 조합이라니 일단 광과 방오성은 기존 어비스와 카나우바 왁스만 봐도 보장되있다는 믿음이 빡 오네요..

 

 

AD 카나우바 왁스나 어비스 실런트를 사용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소량만 사용해 얇게 펴발라주면 충분합니다.

많은 양을 사용한다고해서 더 두껍게 코팅되는 것은 아니기때문이죠.

 

 

 

 

오히려 닦아내는 양만 많아지고 깨끗하게 버핑하는데 방해가되기때문에 최대한 얇고 고르게 펴발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토그래프 하이브리드 카나우바 왁스의 버핑타임은 특별히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도포하면서 바로 도장면에 코팅이 시작되기때문에 한판넬씩 작업하고 5~10분이내에 버핑해주면 됩니다.

장점은 일반 카나우바 왁스와 달리 시간이 조금 경과되도 버핑하는데 큰 무리가 없다는 것이죠.

 

 

 

1차버핑때는 올이길고 중량감있는 마이크로화이버 타월을 사용해 남아있는 약재를 걷어낸다는 느낌으로 닦아냅니다.

전체적으로 한번 남은 약재를 걷어낸다음 깨끗한 면으로 뒤집어가며 버핑해줍니다.

 

 

차량 전체를 같은 방법으로 작업한다음 다시 깨끗한 버핑타월을 사용해 2차버핑해주면 깊고 진한 꿀광이 올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토그래프는 카나우바 왁스가 함유된 제품이기 때문에

작업 후 12시간 이상 잘 경화시켜주면 좀 더 깊은 광과 슬릭감이 더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급진 패키징과 하이브리드 카나우바 왁스로 출시된 오토그래프가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토그래프 하이브리드 카나우바 왁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